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비록 SUV긴 하지만 포르쉐에 디젤을 내놓는다는거 자체가 상상조차 하지 못했었는데 말이죠. 자세한건 아래 보도자료를 보시면 나옵니다.

 

------------------------------------------------------------------------------------------------------------------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2월 18일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가장 강력한 디젤로 주목 받을 ‘카이엔 S 디젤’과 최고 550마력의 뛰어난 엔진 성능을 보유한 SUV 모델 ‘카이엔 터보 S’ 2종의 새로운 카이엔 라인업을 선보였다. 카이엔은 2012년 한해 동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포르쉐의 성장에 톡톡한 기여를 한 효자모델이다. 포르쉐는 이러한 국내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매력적인 모델 라인업인 카이엔 S 디젤, 카이엔 터보 S를 새롭게 소개한다.

카이엔 라인업 중에서도 독보적인 판매수치를 자랑하는 카이엔 디젤은 강력한 퍼포먼스와 높은 연비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완벽한 모델로, 작년 한해 디젤 SUV 세그먼트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카이엔 디젤에서 한층 더 강력한 고성능 모델로 업그레이드 된 카이엔 S 디젤은 다이내믹해진 성능과 효율성 면에서 모두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카이엔 S 디젤은 바이터보 차저 4.2리터 V8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382hp/3,750rpm, 최대 토크 86.7kg.m/2,750rpm의 파워풀한 성능을 발휘하며 정지에서 시속 100 킬로미터 가속까지 5.7초, 최고 속도 252km/h을 자랑한다.

또한 카이엔 S 디젤은 디젤 차량답게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의 모범적인 방향을 제시한다. 카이엔 S 디젤의 국내 공인연비는 10.0 km/l이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203g/km이다. 이는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을 통해 실현된 결과로, 카이엔 S 디젤은 8기통 디젤 엔진 차량 중 유일하게 이 기능을 제공하는 SUV 모델이다.

카이엔 S 디젤과 함께 선보이는 카이엔 터보 S는 포르쉐의 신형 기함급 모델로 최고 550마력의 엔진 성능을 보유해 SUV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능가한다. 다재다능한 오프로드 성능과 높은 수준의 승차감, 한층 개선된 견인력 등 기존 카이엔의 기본적인 장점은 예외 없이 유지된다.

기존 카이엔 터보에 비해 50마력 더 강화된 카이엔 터보 S는 최대토크 76.5kg.m 로 5.1kg.m 더 강화되어 더욱 빠른 가속과 높아진 속력에 기여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 가속에는 카이엔 터보에 비해 0.2초 단축된 4.5초가 걸리고, 최고 속도 역시 시속 5km 빨라져 시속 283km/h라는 경이로운 속도를 기록한다.

카이엔 터보S의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은 포르쉐 카이엔 시리즈의 최고 모델에 걸맞은 높은 수준에 부합한다. 공기 흡입구 스크린, 헤드라이트 하우징과 미러 파츠와 같은 많은 외부 장치들은 고광택 블랙으로 도색됐다. 기본형 휠은 포르쉐 크레스트가 새겨진 21인치 911 터보 II 휠로 이는 카이엔 터보 S를 위한 독점적인 디자인이다. 카이엔 터보 S의 인테리어 역시 매우 특별하게 새로운 컬러와 컬러패턴을 도입한 바이컬러 가죽 패키지가 적용된다. 카이엔 터보S에 적용되는 바이컬러 가죽 패키지는 블랙/카레라 레드 또는 블랙/룩소르 베이지 등 2종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다.

국내 새롭게 출시되는 카이엔 S 디젤과 카이엔 터보 S의 판매 가격은 각각 1억 870만원, 1억 8370만원이다. (기본 모델 기준)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