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콩 흔히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하죠. 그래서 채식주의자들은 단백질이 필요할때 고기대신 콩을 섭취하거나 콩을 가공해서 만든 요리를 먹게 됩니다.

 

식용으로 먹는콩중에서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콩이 바로 작두콩입니다. 다른콩에 비해 월등히 큰데요. 밥지을때 넣어도 되지만 크기가 워낙 커 조금 부담되실겁니다. 밥에다 넣는 거 이외에 두유로 갈아서 마시거나 두부나 청국장 된장등으로 가공할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많이 번거롭죠. 그래서 콩으로 만든 가공식품도 요즘 많이 인터넷쇼핑몰등으로 판매되는 추세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 품목은 작두콩엑기스입니다. 보통 콩을 섭취할때 대부분 식사하면서 반찬이나 국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위 제품은 작두콩을 엑기스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귀퉁이 한곳을 가위로 잘라 빨대로 마실수도 있구요. 가능하면 공복에 먹는게 좋고 따뜻하게 먹으면 더더욱 좋다고 합니다.

 

위에 있는 작두콩엑기스를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위 쇼핑몰은 오직 작두콩관련 제품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엑기스 포함해서 말이죠. 작두콩은 보통 환절기에 먹으면 좋다고 하니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는 시점인 현재 구매하셔서 섭취하면 좋을듯 하네요.

 

참고로 작두콩엑기스는 16년의 경력을 가진 업체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맛은 약간 쌉쌀하지만 원래 몸에좋은약은 쓰다 라는 말도 있지 않습니까? 출퇴근하면서 하루에 2-3포씩 드시면 좋을거라 봅니다.

 

이번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