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름이 이제 막바지로 접어들었습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밤잠을 설칠정도로 열대야가 기승을 부렸는데 최근 폭우가 쏟아지면서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바뀌는듯 합니다.

 

지난 7월21일에 열린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4전 경기는 국내 최초로 한밤중에 경기가 열린 나이트레이스입니다. 경기 내용 및 결과에 관한 포스팅은 다음에 할 예정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본선경기가 열리기전에 진행된 그리드 워크 이벤트에 관한 짤막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먼저 윗 영상은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4전 그리드워크 이벤트 풍경 영상입니다.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의 가장 큰 팀이라고 할수 있는 EXR TEAM 106 왼쪽에 슈트를 입은 선수는 고명진, 정연일선수 오른쪽에 있는 선수는 류시원 감독 겸 선수, 그리고 무한도전과 걸기어에 출연했던 유경욱선수입니다.

 

참고로 미리 언급하자면 이번 경기에서 N9000클래스에 출전하는 고명진 선수는 4번의 도전끝에 본선경기에서 완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까지 6연패의 위업을 달성한 쉐보레 레이싱팀 엑스타GT클래스에서 EXR TEAM 106과 양강대결구도를 펼치고 있습니다.

 

참고로 쉐보레 레이싱팀의 크루즈 레이스카가 자꾸 2.0터보라고 하는데 크루즈 레이스카는 2.0터보가 아닌 1.8가솔린터보입니다.

 

벤투스 클래스에 출전하는 선수들입니다. 그레디 레이싱팀과 가레트 레이싱팀 두팀으로 양분되어 있는 클래스입니다.

 

N9000클래스에 출전하는 바보몰 레이싱팀 슈트입고 의자에 앉은선수는 슈퍼루키인 오한솔선수 그리고 권봄이선수입니다. 두 선수 앞에서 폼잡고 있는 사람은 두 선수를 가르치는 조성민 선수입니다.

 

지난 경기때 원투피니시 우승을 달성한 인치바이인치 이동훈 정회원선수 그리고 오른쪽에 앉은 사람은 인치바이인치 감독 겸 선수인 박용희 선수입니다.

 

마지막으로 CJ레이싱팀 사진입니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