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EXR TEAM 106 슈퍼루키 프로젝트를 아십니까? 자동차 특히 모터스포츠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마 대부분 아실겁니다. 그래도 대부분은 모르시는 분들이 있겠다 싶어 자세히 설명하자면 CJ티빙 슈퍼레이스,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등에 출전하는 EXR TEAM 106이라는 레이싱팀에서 신인 프로드라이버를 발굴하기 위한 오디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올해는 바보몰 레이싱팀도 이 프로젝트에 합류하여 신인 드라이버를 선발합니다.


슈퍼루키 프로젝트에 최종 선발하여 합격하면 한해 시즌동안 CJ티빙 슈퍼레이스중 가장 엔트리 클래스인 1600cc클래스에서 참가하여 기존 프로 드라이버들과 경쟁하게 됩니다. 작년에는 최원제선수와 윤광수선수가 선발되어 2011년 한해 좋은 성적을 거두었는데요. 올해는 선발인원은 두명이지만 한명은 EXR TEAM 106에서 다른 한명은 바보몰 레이싱팀에서 뛰게 됩니다.


2월28일과 2월29일 이틀동안 회사에 연차를 내고 EXR TEAM 106 슈퍼루키 프로젝트를 취재하게 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 때 작성할 예정입니다.


윗 영상은 슈퍼루키 프로젝트 일정이 끝나고 EXR TEAM 106의 감독이자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류시원 감독 겸 선수 그리고 바보몰 레이싱팀의 감독 겸 선수인 이문성 감독 겸 선수가 각 팀의 제네시스쿠페 레이스카를 타고 승부를 겨루는 영상입니다.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이벤트 경기인데요. 이들은 왜? 무엇을 걸고 레이스를 하게 된것일까요? 자세한건 다음 포스팅때 언급하겠습니다.


참고로 위 경기영상 촬영할때 제가 주로 촬영하는 a55가 아닌 갤럭시노트로 촬영했습니다. 레이스경기전 마이크고장으로 갤럭시노트로 부득이하게 영상촬영해 보았는데요.(해상도는 1920 x 1080) 막상 경기영상 촬영하니까 촬영의 편리함은 제가 가지고 있는 DSLR보다 갤럭시노트가 더 편리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화질면에서는 제가 가지고 있는 소니 a55보다는 떨어지고 손떨림방지가 안되어 있어서 그런지 영상이 좀 떨리게 나왔습니다. 갤럭시노트가 스마트폰이라는걸 감안하면 영상화질 자체는 만족스러운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근데 이 포스팅은 IT로 발행해야 되는지 자동차로 발행해야되는지...... 일단 자동차로 발행하긴 했습니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